주문이 왜 취소된거죠

바디블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디블루입니다.  죄송합니다. 인견상품이 품절로 인해, 부득이 취소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인경상품은 아직 입고계획이 없습니다.


먼저 전화를 드리고 취소를 했어야 되는데, 당사 사정으로 연락 못드린점  죄송합니다. 


환불은 바로 해드렸습니다.  항상 바디블루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연휴기간에 여러개 구매했는데, 그중 하나의 상품(인견 3매)이 취소되었습니다.


왜 취소되었는지 연락하는게 우선 아닌가요.


품절되었나 보니까 품절도 아니던데.

생산이 오래걸릴거 같으면 기다릴건지 물어봐야지 취소를 하면 어떡하나요. 


배송비 아끼려고 한번에 결제한건데 마음대로 취소하시면 안되죠.

취소한 사유와 대응방안 회신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