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블루입니다. 죄송합니다. 인견상품이 품절로 인해, 부득이 취소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인경상품은 아직 입고계획이 없습니다.
먼저 전화를 드리고 취소를 했어야 되는데, 당사 사정으로 연락 못드린점 죄송합니다.
환불은 바로 해드렸습니다. 항상 바디블루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연휴기간에 여러개 구매했는데, 그중 하나의 상품(인견 3매)이 취소되었습니다.
왜 취소되었는지 연락하는게 우선 아닌가요.
품절되었나 보니까 품절도 아니던데.
생산이 오래걸릴거 같으면 기다릴건지 물어봐야지 취소를 하면 어떡하나요.
배송비 아끼려고 한번에 결제한건데 마음대로 취소하시면 안되죠.
취소한 사유와 대응방안 회신주세요.